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새소식

공지사항, 보도자료 등 넷스루의 최근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인터넷마케팅 전문가 과정 7기] 교육 안내입니다.

넷스루 2005.01.13

안녕하세요? 넷스루입니다.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최고의 온오프라인 교육/컨퍼런스 업체인 비즈델리와 아래와 같이 인터넷마케팅 전문가 과정에서 "[CRM 마케팅] 고객 행동 데이터 로그 분석을 통한 세그멘테이션 및 타겟팅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일시 :   2005-01-11~2005-01-31  19:00~22:00
장소 :   역삼역 6번 출구 150m 직진 KOCCA 문화콘텐츠센터  
강사 :   문강식(넷스루 수석컨설턴트
시간 : 1월31일(월) 19:00-22:00(3시간)
문의 : www.bizdeli.com

[CRM 마케팅] 고객 행동 데이터 로그 분석을 통한 세그멘테이션 및 타겟팅 전략

1. 온라인 고객 행동과 로그 데이터의 이해
    고객 행동과 URL
    컨텐츠/상품/카테고리와 URL
    이벤트/프로모션/광고/캠페인과 URL
    로그 분석 시스템의 새로운 Trend

2. 로그 분석 시스템을 활용한 고객 세그멘테이션 및 타겟팅
    고객 행동 분석을 위한 기법
    웹사이트 유입, 웹사이트 이용, 마케팅 유도장치 효과측정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세그멘테이션과 타겟팅

3. 국내 대형 웹사이트에서의 로그 분석 사례
    쇼핑몰 웹로그 분석 사례 (인터파크, D&Shop, 우리홈쇼핑)
    포탈 및 기타 사례  

감사합니다. 고객 여러분께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