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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맞춤 서비스 구현

넷스루 2006.10.27

[CRM 페어 2006 Fall] 넷스루 - 지능형 맞춤 서비스 구현

 

더욱 치열해진 e비즈니스 환경에서 기업들은 경쟁력과 생존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 개개인의 요구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에 또다시 관심을 높여가고 있다.

 

그러나 맞춤형 서비스는 적절하지 못한 아이템 추천과 고객들의 정보 노출로 한때 외면받았고 고객 분류 방식과 추천 아이템의 가중치 설정이 복잡해 서비스 기획자들로부터 기술상의 불만이 많았다. 고객에게 적절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방대한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개인별 선호도 프로파일링 △맞춤 데이터 구성 기법 △맞춤형 서비스 기획 및 평가 기능 등이 잘 갖춰진 솔루션이 필수적이다.

 

넷스루의 지능형 맞춤 프레임워크는 방대한 고객 행동 데이터 처리를 기반으로 고객 선호도를 프로파일링 하는 기술을 탑재하고 다양한 관리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기획자들이 시장 환경에 따라 유연하게 맞춤형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하루 수백 GB의 대용량 로그 데이터를 고속으로 처리하는 `와이즈로그' 의 분석 엔진과 `와이즈마이너'의 데이터마이닝 엔진을 사용한다. 지능형 시스템 모델링 노하우로 결집된 이 솔루션은 유ㆍ무선 비즈니스에서 개인별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며 특히, 고객의 e-비즈니스 환경에 맞게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매출 향상이나 고객 만족도 제고에 기여한다.

 

○ 신문게재일 : 2006년 10월 27일
○ [디지털타임스] 

○ 참조 URL : http://www.dt.co.kr/contents.htm?article_no=2006102702010960713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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