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er, easier, more accurate communication
for customer satisfaction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즉각적으로 소통하겠습니다.

지식 노하우

넷스루 제품에 관한 내용뿐만 아니라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 정보, 지식 등 유익한 내용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93 구글 애널리틱스의 사용자 식별 방법 전략기획실 2022.07.21
92 앱 사용자 획득을 위한 지표 전략기획실 2021.08.27
91 앱 사용자 만족을 측정하는 지표 전략기획실 2021.02.10
90 앱 사용자 참여를 측정하는 지표 전략기획실 2021.01.06
89 모델 기반 협업 필터링 베이지안 개인화 랭킹 알고리즘 개인화컨설팅팀 2020.10.05
88 구글 빅쿼리의 원시 데이터 가치 전략기획실 2020.08.13
87 더 많은 태그 제어권을 마케터와 분석가에게 넷스루 2020.05.20
86 태그 관리를 위해 알아두면 좋은 IT 지식 넷스루 2020.04.09
85 작고 멋진 발견 넷스루 2020.03.02
84 브레인스토밍을 위한 7가지 규칙 넷스루 2020.02.06
83 빅데이터는 SNS 분석이 아니다 넷스루 2019.12.12
82 복합이벤트처리(Complex Event Processing)란​ 넷스루 2019.11.12
81 [동영상] 와이즈로그 - 시나리오분석 방법 넷스루 2019.10.07
80 데이터는 분석하는 것이 아니라 활용하는 것 넷스루 2019.09.18
79 개인화 추천의 양면성​ 넷스루 2019.08.20
78 개인화 추천과 에코챔버 효과​ 넷스루 2019.06.20
77 [동영상] 와이즈로그 - 프로파일 생성 방법 넷스루 2019.05.24
76 [동영상] 와이즈로그 - 메뉴분석 방법 넷스루 2019.05.24
75 [동영상] 와이즈로그 - 코드분석 방법 넷스루 2019.05.24
74 [동영상] 와이즈로그 - 재분석 방법 넷스루 2019.05.24
온라인 문의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