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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최고의 고객만족을 위하여 체계적인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요

넷스루의 기술지원 서비스는 고객사의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을 위해서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사용 시 발생하는 장애와 궁금증을 신속하게 해결하도록 업계 최고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고객지원팀을 구성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활동
  • 정기적인 예방점검을 실시하여 시스템 개선
  • 시스템 안정화를 위한 1년간 무상 유지보수 실시
  • 장애대처를 위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통한 기술지원 인적자원 관리
  • 소프트웨어 운영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여 시스템의 신뢰성을 확보
고객지원체계

최상의 고객지원을 위해 정기적인 예방점검을 하고 있으며, 고객지원팀을 별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속 인원에게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지원하고, 고객감동의 마음가짐을 잊지않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 활동
유지보수절차
유지보수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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