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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애널리틱스 360 구글이 제공하는 웹 로그 분석 도구

서비스 소개

구글 애널리틱스 360 서비스는 온프레미스 방식의 웹분석 솔루션 도입이 용이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하는 웹분석 서비스입니다. 넷스루는 와이즈로그, 데이터스토리, 데이터라이브 등 자체 솔루션 기반의 웹분석 기술과 분석 노하우로 다양한 분석 요구와 비즈니스 목적에 맞는 최적의 접근방법을 제시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360 장점

여행, 자동차, 의료 등 업종에 상관없이 애널리틱스를 이용하면 고객을 더욱 심층적으로 분석하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실적을 높일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분석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면 내 사이트 및 앱의 사용자가 콘텐츠에 어떻게 참여하고 있는지 분석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요소와 그렇지 않은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강력한 보고 기능과 대시보드를 통해 사용자가 내 사이트 및 앱을 이용하는 방식과 각 채널의 역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M, 판매 지점 및 기타 터치포인트를 측정할 때 사용하는 여러 시스템을 고객과 연결하여 더욱 포괄적인 분석도 할 수 있습니다.
구글의 독자적인 머신러닝 기능을 활용해 어떤 사용자의 전환 가능성이 크고, 어떤 고객의 수익 잠재력이 높은지 등에 대한 새로운 분석 정보를 데이터에서 찾아낼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만
얻을 수 있는
분석 정보 활용
분석 정보를
활용해
실적 개선
구글 애널리틱스는 구글의 광고 및 게시자 제품과 연동하도록 만들어져 있으며, 구글 애널리틱스 분석 정보를 활용해 타겟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데이터를 이용해 리마케팅 목록을 만든 다음 Display & Video 360과 Google Ads에서 손쉽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와 공유가 가능한 보고서를 통해 신속하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쉽게 공동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순식간에 처리하고 공유하며, 설정 API를 바탕으로 유연하게 분석확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본으로 탑재된 기술 지원 기능과 글로벌 인프라를 통해 사이트와 앱에 대한 안전하고 정확한 데이터가 제공되며, 모든 기능을 직접 관리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데이터 활용
구글 애널리틱스 360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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