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및 서비스 > 디지털 분석 > 데이터스토리 > 개요

데이터스토리 다양한 관점으로 적시에 분석하는 디지털 분석 솔루션

개요

데이터스토리는 변화하는 분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하여 디지털 데이터를 다양한 관점에서 적시에 분석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차세대 데이터 분석 솔루션 입니다.

디지털 분석 목표

데이터스토리는 디지털 채널의 폭발적인 증가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이용패턴을 세그먼트로 구분하여 분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채널별로 고객 특성에 맞는 경험을 제공하여 고객의 참여도를 증가시키고 궁극적으로 수익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정량적인 분석을 목표로 합니다.

디지털 분석 목표
기대효과

웹로그 분석은 현재까지 온라인 비즈니스 목표 달성 및 마케팅 효과 극대화를 위해 사용되고 있지만 즉각적인 인사이트를 도출해서 적시에 업무에 적용하기 까지는 구조적인 한계가 있었습니다. 데이터스토리는 다양한 세그먼트 관점으로 적시에 분석이 가능하여 디지털 마케팅 통찰력을 보다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대효과
활용방향

세그먼트 분석과 이동경로 분석기법을 이용하여 다양한 세그먼트별 행동패턴을 발견하고 상세한 이동경로를 분석하여 디지털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유입 채널별 세그먼트 세분화
  • 고객 세그먼트별 행동패턴 분석
  • 타겟 세그먼트 대상 이메일 마케팅
  • 고객 세그먼트별 이동경로 분석
  • 이동경로 최적화로 이탈 최소화
  • 모바일 방문고객 세분화 분석
  • 광고 채널별 세그먼트 관리
  • 이탈원인 발견과 전환경로 최적화
  • 유입 채널별 전환 포기 이유 분석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모바일 페이지로 이동